중국 영분인 펑리왠이 여성들에게 하는 말

여자는 자기자신만 관리해도 잘한겁니다. 무엇때문에 남자를 관리하려 합니까?
똑똑한 남자는 관리할 필요가 없고, 멍청한 남자는 관리해도 소용이 없고,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는 관리하지 않아도 되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는 관리할 자격이 없습니다.
때문에 당신은 열심히 여자로 살면 되는겁니다.

1. 자신한테 투자하세요

여자 일생에서 중요한 몇년을 남자한테 투자한다면 당신은 그후의 몇십년을 그 남자가 당신의 곁을 떠나지 않게 노력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시간을 자신한테 투자했다면 당신은 진정한 사랑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사랑도 물질을 기초로한 사치스러운 정신적 향수(享受)입니다.
잊지 마세요. 여자는 최적의 상태일때만이 따르는 남자가 있습니다.

2. 독립적인 여자가 되세요

경제도 사업도 남자한테 의거하지 않는 독립적인 여자가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할수 있도록 돕는거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할수 있도록 내 자신을 희생하는건 아닙니다.
모든걸 남자한테 의거해서 산다면 그 남자는 당신한테 선택의 전부일지 몰라도 당신은 꼭 그 남자한테 선택의 일부분입니다.

3. 아무 남자나 만나지 마세요

외롭다고 아무 남자나 만나는건 당신과 그 남자한테 모두 불공평한 일이니 당신이 싫어하는 남자는 거절하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는 떠나세요.
헌신짝도 짝이 있는 법이고 당신을 아낄줄 모르고 사랑하지 않는다면 돈 많고 인물이 좋고 모든게 소용이 없습니다.
외로울땐 아무 남자나 만나기보다 그사이 몸매관리와 피부관리를 해서 좋은 남자가 나타나면 놓히지 않는게 더욱 바람직한 선택입니다.
그리고 만나면 후회없이 사랑하세요. 두사람이 만날 확률은 0.0000049입니다.

4. 책을 보세요

무조건 얼굴이 이뻐야 아름다운 여자가 아니지만 배운게 없다면 당신은 꼭 우둔한 여자입니다.
책을 보아 남들 앞에서 지식을 자랑할 필요는 없겠지만 책을 본다면 적어도 당신은 나쁜 남자와 좋은 남자 그리고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를 감별해낼수가 있습니다.
드라마에는 예술이 있지만 책속에는 인생경험이 살아 있습니다.

5. 아름다운 여자가 되세요

세상에는 게으른 여자가 있어도 미운 여자는 없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여자는 자기자신을 우아하고 깨끗하게 단장하세요. 여자가 구질구질하고 자기자신을 사랑하지도 않는데 어떤 남자가 그 여자를 사랑하겠습니까?
여자는 항상 자신의 형상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6. 너그러운 여자가 되세요

너그러움은 나약함도 아니고 양보도 아닌 알면서 말하지 않는 지혜이고 인간의 따스함입니다.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고 다른 사람을 욕하고 질투하는 여자보다 양보할줄 알고 용서할줄 알고 배려할줄 아는 여자는 모두가 존경합니다.
사람은 항상 자기자신에 엄격하고 다른 사람한테는 너그러워야 합니다.

“중국 영분인 펑리왠이 여성들에게 하는 말”의 1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